2016년 7월 5일 화요일

LEGO Starwars :the force awakens PS4 game

안녕하세요 커담입니다~~
드디어 도착했습니다~~~~!!
레고 스타워즈 7 깨어난 포스 PS4 게임!!
프리오더로 주문한걸 잊고 있다가 드디어 왔네요~ ㅎㅎ
표지는 홀로그램!!!!

  뜯어보니~ 홀로그램은 한장으로 되어있고~ 메인표지가 나오게 되네요~
금박!!! 블링블링~


 그리고 게임보다 더 기대한 이것!!!!! 바로 핀~~~

핀을 사니까~~ 게임을 주네요~ ㅎㅎ 


단촐한 구성이지만~~ 완전 대만족입니다~~~
휴... 게임 해봐야하는데~!! 조금씩 시간내서 해봐야겠습니다~~~~~

플스4 게임도 많지만~ 
역시 레고는 레고입니다~~~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